미쓰용 뷰티생활

경주출장뷔페 동원부페 완전만족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경주출장뷔페 동원부페 완전만족

미쓰용 2018. 1. 4. 18:08

경주출장뷔페 동원부페 완전만족




안녕하세요^^! 드디어 2018년 새해가 시작되었네요

이웃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해 마지막주가 우리 어머님 팔순 생신이셨어요~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장소도 섭외하고 

경주출장뷔페도 주문해서 산수연을 열어드렸어요~!





다들 직장생활에 바빠서 제가 장소를 섭외하고 

경주출장뷔페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어디에 주문해야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하다가,

이웃이 얼마전에 동원부페에 주문했는데, 음식이 정말 맛있었다고

괜찮았다고 알려줘서 주문했는데,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경주출장뷔페 주문하고 행사날에 음식과 

테이블이 셋팅되는걸 보니 잘 주문했다 싶었어요.

출장 나온 직원분들이 일일이 정성스럽게 준비해줬고,

그리고 테이블보가 새하얗게 세탁되어 정말 깨끗했어요.





요리도 정말 정성스러웠어요.

가지런히 정리되고 예쁘게 데코레이션 되어

고급스럽게 준비해줬는데요.

중요한 잔치인 산수연에 딱 맞게 준비해주더라고요.






음식 맛도 어느 맛집 못지 않은 맛이엇어요.

마치 레스토랑에서 먹는 고급스러운 음식같은 느낌이랄까요?

어머님도 만족하시고, 가족들 모두 만족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답니다.

중요한 행사나 잔치에 음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경주출장뷔페 동원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