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용 뷰티생활

서면 프레일스튜디오 감자튀김이 짱! 본문

일상다반사/다먹고살자

서면 프레일스튜디오 감자튀김이 짱!

미쓰용 2017. 9. 22. 17:11


무더웠을때 다녀왔는데 

너무 늦게 포스팅하는건가요. 

서면에 위치한 프레일스튜디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다녀왔었는데요. 

그래서 갔을때 저희밖에 없었어서 

엄청 사진을 찍었었답니다. 





전반적인 분위기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이지만

3명이서 갔을때 자리가 굉장히 불편했었습니다. 

보조 의자도 없어서 돌아가면서 2층에서 

땅바닥에 앉아서 먹기도 했구요. ㅋㅋㅋ

지금은 개선되었는진 잘 모르겠네요. 





하나는 감튀위에 새우랑 양송이 크림소스가 올라간것, 

하나는 이탈리안 삼색기를 연상하는

아보카도랑 샤워크림?(요거트?) 토마토 찹된 상태로 

올라간걸 시키고 하이네켄 3잔을 각각 시켰습니다. 




감자튀김맛은 좋았지만 

가격대비 하이네켄이 기대에 못미쳤었는데요. 

배가 고플때보다는 2차쯤에 오기 딱좋은거 같아요. 

담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Comments